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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약 성경*/열왕기 상

[聖詩] 하나님의 경고에도 회개하지 않는 굳은 마음 (열왕기상13장1절~10절) / 이관형

by 일본어강사 2024. 5. 4.

[聖詩] 하나님의 경고에도 회개하지 않는 굳은 마음 (열왕기상131~10) / 이관형

 

굳은 마음, 하늘의 경고 무시하네

열왕기상의 말씀, 귀 기울이지 않고

하나님의 사자가 와도

회개의 길을 거부하는 이들

 

천상의 목소리, 땅에 울려퍼지나

마음은 돌처럼 굳어만 가네

경고의 바람이 불어와도

마음의 문은 닫혀 있어

 

그러나 사랑의 하나님, 포기하지 않으시네

굳은 마음을 녹이려 애쓰시고

회개의 손길을 끊임없이 내미시네

열왕기상의 교훈, 우리에게 다가오네

 

하나님의 경고, 사랑의 초대로 변하고

굳은 마음이라도 변할 수 있으니

열왕기상의 말씀, 가슴에 새기고

하나님의 은혜 안에서 새롭게 태어나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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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님의 강력한 경고에도 회개하지 않는 굳은 마음 (열왕기상 13:1~10) | 생명의 삶 | CGN

오늘의 말씀 1 보라 그때에 하나님의 사람이 여호와의 말씀으로 말미암아 유다에서부터 벧엘에 이르니 마침 여로보암이 제단 곁에 서서 분향하는지라2 하나님의 사람이 제단을 향하여 여호와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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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미가나 일본어성경

列王記第一(れつおうき だいいち) 十三章(じゅうさんしょう)

(かみ)(つよ)警告(けいこく)でも()(あらた)めない(かたく)なな(こころ)

(열왕기 상 13:1~10) : http://www.cgntv.net/player/home.cgn?vid=324886&pid=3

 

神の強い警告を聞いても悔い改めない頑なな心 (列王記 第一 13:1〜10) | 일본어 큐티 | CGN

1 一人の神の人が、主の命令によってユダからベテルにやって来た。ちょうどそのとき、ヤロブアムは香をたくために祭壇のそばに立っていた。2 すると、この人は主の命令によって祭壇に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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ひとりの(かみ)(ひと)(しゅ)命令(めいれい)によって

ユダからベテルにやって()ちょうどそのときヤロブアムは(こう)

たくために祭壇(さいだん)のそばに()っていた

 

보라 그때에 하나님의 사람이 여호와의 말씀으로 말미암아 유다에서부터 벧엘에 이르니 마침 여로보암이 제단 곁에 서서 분향하는지라

 

するとこの(ひと)(しゅ)命令(めいれい)によって祭壇(さいだん)

()かいこれに()ばわって()った。「祭壇祭壇

はこう(おお)せられる。『()ひとりの(おとこ)()

ダビデの(いえ)()まれるその()はヨシヤ(かれ)

おまえの(うえ)(こう)をたく(たか)(どころ)祭司(さいし)たちを

いけにえとしておまえのにささげ(ほね)がおまえの

()かれる。』」

 

하나님의 사람이 제단을 향하여 여호와의 말씀으로 외쳐 이르되 제단아 제단아 여호와께서 이와 같이 말씀하시기를 다윗의 집에 요시야라 이름하는 아들을 낳으리니 그가 네 위에 분향하는 산당 제사장을 네 위에서 제물로 바칠 것이요 또 사람의 뼈를 네 위에서 사르리라 하셨느니라 하고

 

その()(かれ)(つぎ)のように()って(ひと)つのしるしを

(あた)えた。「これが(しゅ)()げられたしるしである()

祭壇(さいだん)()その(うえ)(はい)はこぼれ()。」

 

그날에 그가 징조를 들어 이르되 이는 여호와께서 말씀하신 징조라 제단이 갈라지며 그 위에 있는 재가 쏟아지리라 하매

 

ヤロブアム(おう)ベテルの祭壇(さいだん)()かって(さけ)んで

いる(かみ)(ひと)のことばを()いたとき祭壇から()

()ばして、「(かれ)()らえよ()ったするとけて

ばしたはしなび(もど)すことができなくなった

 

여로보암 왕이 하나님의 사람이 벧엘에 있는 제단을 향하여 외쳐 말함을 들을 때에 제단에서 손을 펴며 그를 잡으라 하더라 그를 향하여 편 손이 말라 다시 거두지 못하며

 

(かみ)(ひと)(しゅ)のことばによって(あた)えたしるしのとおり

祭壇(さいだん)()(はい)祭壇からこぼれ()

 

하나님의 사람이 여호와의 말씀으로 보인 징조대로 제단이 갈라지며 재가 제단에서 쏟아진지라

 

そこで(おう)はこの(かみ)(ひと)()かって()った

どうかあなたの(しゅ)にお(ねが)いをして(わたし)のために

(いの)ってくださいそうすれば()はもとに(もど)るでしょう。」

ったのではもとに(まえ)(おな)じようになった

 

왕이 하나님의 사람에게 말하여 이르되 청하건대 너는 나를 위하여 네 하나님 여호와께 은혜를 구하여 내 손이 다시 성하게 기도하라 하나님의 사람이 여호와께 은혜를 구하니 왕의 손이 다시 성하여 전과 같이 되니라

 

(おう)(かみ)(ひと)()った。「(わたし)といっしょに

(いえ)()食事(しょくじ)をして元気(げんき)をつけてください

あなたに(おく)(もの)をしたい。」

 

왕이 하나님의 사람에게 이르되 나와 함께 집에 가서 쉬라 내가 네게 예물을 주리라

 

すると(かみ)(ひと)(おう)()った

たといあなたの(いえ)半分(はんぶん)(わたし)(くだ)さっても

あなたといっしょにまいりませんまたこの(ところ)ではパンを()べず

(みず)()みません

 

하나님의 사람이 왕께 대답하되 왕께서 왕의 집 절반을 내게 준다 할지라도 나는 왕과 함께 들어가지도 아니하고 이곳에서는 떡도 먹지 아니하고 물도 마시지 아니하리니

 

(しゅ)命令(めいれい)によって、『パンを()べてはならない

(みず)()んではならないまたもと()(みち)(とお)って

(かえ)ってはならない(めい)じられているからです。」

 

이는 곧 여호와의 말씀이 내게 명령하여 이르시기를 떡도 먹지 말며 물도 마시지 말고 왔던 길로 되돌아가지 말라 하셨음이니이다 하고

 

10 こうして(かれ)はベテルに()たときの(みち)(とお)らず

ほかのって(かえ)った

 

10 이에 다른 길로 가고 자기가 벧엘에 오던 길로 되돌아가지도 아니하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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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류의 과거사 / 정채균 --- 일역 : 李觀衡

 

유인원으로 분류하여 화석을 연구한 결과

원시로부터 진화 과정을 거쳐

인간이 되었다는 학설과

태초에 조물주가 흙으로 사람을 만들어

만물의 우두머리로 삼았다는 창조론이 있다

 

과학 문명의 발전도 생명체는 만들 수 없고

삼라만상 섭리는 오묘하기만 한데

원숭이보다는 아담 족보가 더 낫지 않을까

 

화가의 섬세한 붓끝은 중간 고리가 되어

새로운 역사의 근원을 탄생시키고 있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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人類過去史

 

人似猿分類化石研究した結果

原始から進化過程

人間になったとの学説

太初造物主

万物親分にしたとの創造論がある

 

科学文明発展生命体れず

森羅万象摂理奥深いけれど

よりはアダム系図るんじゃないか

 

画家繊細筆先になり

しい歴史根源誕生させてるか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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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류의 과거사

人類(じんるい)過去史(かこし)

 

유인원으로 분류하여 화석을 연구한 결과

人似猿(ひとにざる)分類(ぶんるい)化石(かせき)研究(けんきゅう)した結果(けっか)

원시로부터 진화 과정을 거쳐

原始(げんし)から進化過程(しんかかてい)()

인간이 되었다는 학설과

人間(にんげん)になったとの学説(がくせつ)

태초에 조물주가 흙으로 사람을 만들어

太初(たいしょ)造物主(ぞうぶつぬし)(つち)(ひと)(つく)

만물의 우두머리로 삼았다는 창조론이 있다

万物(ばんぶつ)親分(おやぶん)にしたとの創造論(そうぞうろん)ある

 

과학 문명의 발전도 생명체는 만들 수 없고

科学文明(かがくぶんめい)発展(はってん)生命体(せいめいたい)(つく)れず

삼라만상 섭리는 오묘하기만 한데

森羅万象摂理(しんらばんしょうせつり)奥深(おくぶか)けれど

원숭이보다는 아담 족보가 더 낫지 않을까

(さる)よりはアダム系図(けいず)(ほう)()(まさ)るんじゃないか

 

화가의 섬세한 붓끝은 중간 고리가 되어

画家(がか)繊細(せんさい)筆先(ふでさき)(あいだ)()になり

새로운 역사의 근원을 탄생시키고 있으니...

(あたら)しい歴史(れきし)根源(こんげん)誕生(たんじょう)させてるか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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